ㅇㅇ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김영웅아 김영웅아......
- 16:05
- 조회 0
- 잡담
-
- 삼성) 솔직히 여기서도 계범이보다는 양우현 타격이 낫지 않나 젠가질하는데 다 똑같음
- 16:05
- 조회 0
- 잡담
-
- SSG) 쓰으으으읍 핑구 준재 하고싶은데 국대니폼 나올거라 고민되네
- 16:05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의지 상태 보고 메론이랑 바꿀수도 있어보여서
- 16:05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재훈이 올려서 유격 스타팅 시키는걸 보니 진짜로 유영웅 포기 안했네 싶은 생각이 듬
- 16:0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난 그럼 밑바닥을 찍긴했지만 우리가 근데 밑바닥을 찍었는데도 그자리인 사람은 문제라고 생각하지만
- 16:05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스캠땐가? 자기 인맥 동원해서 메쟈팀 컨택해줬던거
- 16:05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간다니까 감독이 비슨이한테 개싸가지로 군거 생각나서 더 슬퍼진다
- 16:05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유격은 재현이 빼고는 다 자기 스타일 아닌듯...
- 16:05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머리는 보내는게 맞는데 마음이 안돼..
- 16:04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상대 전적이 의지 메론 둘다 좋긴 한데 어제 사구맞은 의지가 나오는건 뭐 카메론이 지금 타격감이 별로라는 거라
- 16:04
- 조회 10
- 잡담
-
- 엔씨) 하 너무 속상해..ㅠㅠ
- 16:04
- 조회 21
- 잡담
-
- 두산) 근데 뭐 지금 다들 카메론이 빠져서라기보다 용타가 저러니 갑갑해서 하는말이겠지
- 16:04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올릴 투수가 없긴 해도 재익이는 올릴법도 한데
- 16:04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카메론 빼고 두경기 다 점수 야구단만치 내고 이겼는데 어제 들어와서도 민석 승민보다 못했잖아
- 16:04
- 조회 28
- 잡담
-
- 엔씨) 맷돌이 진짜 최고의 외국인타자였다ㅠㅠㅠㅠ
- 16:04
- 조회 77
- 잡담
-
- 엔씨) 그렇게 싫어하는 티 내던 선수 보냈으니 이제 본인 차례다
- 16:03
- 조회 100
- 잡담
-
- 기아) 아다리 타이거즈
- 16:03
- 조회 116
- 잡담
-
- ㅂㅇㄱ 난 타코사마 유튜브에 이정후 나온거 봐도 봐도 웃김
- 16:03
- 조회 61
- 잡담
-
- 엔씨) 진짜 좋은 선수였는데
- 16:03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