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유격은 재현이 빼고는 다 자기 스타일 아닌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206665 무명의 더쿠 | 16:05 | 조회 수 216 상준 우현 계범 다 본인 스타일이라고 생각안하니유영웅이랬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