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궁금하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새로운 도구리는 입히고 보내지...
- 16:15
- 조회 0
- 잡담
-
- 두산) 로그 계속 안좋긴해도 이겨내라 응원한다 mood였는데 저번에 홈런맞는거보고
- 16:15
- 조회 8
- 잡담
-
- 두산) 플렉센 얘기 덜 나오는건 벤자민이 제일 잘하는게 크고 별개로 20포시 기억도 나한텐 무시못함
- 16:15
- 조회 8
- 잡담
-
- 엔씨) ʕ๑o̴̶̷︿o̴̶̷๑ʔ
- 16:15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상준인 그냥 감독 픽이 아닌거지
- 16:15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양우현 김상준 쓰는거랑 심재훈 쓰는거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하는데
- 16:15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카메론은 성적 준수한데 우리팀핏에 맞냐? 이거고 로그는..
- 16:1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근데 자민이 정식 계약하면
- 16:15
- 조회 26
- 잡담
-
- 기아) 나 미니핑 놓쳐서 민이 유니폼 다른거 사야하는데
- 16:15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계범이랑 양우현이랑 옵스 1할 차이나네
- 16:15
- 조회 41
- 잡담
-
- 엔씨) 구단은 빨리 일처리한거지...ㅠㅠ
- 16:15
- 조회 38
- 잡담
-
- 엔씨) 니나 1회부터 번트 뭐하면 도루 작전 그만 시키라 ₍๐•̅ ᴥ •̅๐₎ꔪ
- 16:14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어차피 재훈이도 한두타석 못하면 바로 바뀔수도있음
- 16:14
- 조회 22
- 잡담
-
- 엔씨) 성적만 보면 가는거 알겠는데 마지막에 감독 패악질로 보내는게
- 16:14
- 조회 39
- 잡담
-
- kt) 어제 릴거힐 ㅈㅉ 짜릿하다
- 16:14
- 조회 15
- 잡담
-
- ㅇㅇㄱ 와 진짜 귀엽다..
- 16:14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수빈이 흙니폼 오늘부터 현장 소량 판매
- 16:14
- 조회 76
- 잡담
-
- 롯데) 북항 가면 예산 타올 수 있는듯 말했잖아
- 16:14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이재현 없어서 멘헤라 상태라고 생각하면 걍 마음 편함
- 16:14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재현이 재검 결과 나왔으려나
- 16:14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