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antachigodoroo/status/2070344529979580554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어제 경기에서 카메론이 뭐라도 쳤음 모르겠는데 어제도 못쳐서
- 16:02
- 조회 8
- 잡담
-
- 엔씨) 아 벌써 눈물나냐...
- 16:02
- 조회 7
- 잡담
-
- 삼성) 근데 등록을 했으면 스타팅으로 내는게 맞는 것 같음
- 16:0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๐´•̥ ﻌ •̥`๐₎ꔪ 맷돌아 정말정말 고마웠어
- 16:02
- 조회 8
- 잡담
-
- kt) 아 대기없이 들어가졌는데 실수로 뒤로가버림
- 16:02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상준이 괜찮은데 진짜 ㅡㅡ 심재훈 2군에서 키우라고
- 16:02
- 조회 17
- 잡담
-
- 삼성) 태인이오면 누구내려
- 16:02
- 조회 12
- 잡담
-
- 롯데) 황성빈(중견수)~고승민(2루수)~빅터 레이예스(좌익수)~한동희(지명타자)~윤동희(우익수)~나승엽(1루수)~박승욱(3루수)~전민재(유격수)~손성빈(포수)
- 16:01
- 조회 24
- 잡담
-
- 한화) ?? 우리 어제 공차 타로밀크티 품절이였구나?
- 16:01
- 조회 45
- 잡담
-
- 엔팤 외야에서 데이비슨 오오 하는 룡이들 넘 보기좋았는데
- 16:01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올시즌 상대선발 상대 상대전적
- 16:01
- 조회 67
- 잡담
-
- 두산) 근데 현장사진 볼 때마다 원형이는 왤케 맨날 빠따들고있는 것 같냐
- 16:01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이호준도 이제는 진짜 정신좀 차리길
- 16:01
- 조회 41
- 잡담
-
- 엔씨) 오늘 중계에 데이비슨 타석에 우는 여자 하나 잡힐듯
- 16:01
- 조회 84
- 잡담
-
- 두산) 올해 06드랩 안터졌으면 우리..ㅋㅋㅋㅋ
- 16:01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오늘 이기자ㅠ
- 16:0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용타 뺀 라인업으로 계속 성적 좋았으니
- 16:00
- 조회 57
- 잡담
-
- 엔씨) 팬들 많이 울듯
- 16:00
- 조회 45
- 잡담
-
- 롯데) 정치인들 표받을려고 입벌구하는거 진짜 환멸이네 부산시민들 농락도 정도가 있지
- 16:00
- 조회 50
- 잡담
-
- 삼성) 재훈이 퓨에서 빠따는 좀 치나?
- 16:00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