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엔씨) 팬들 많이 울듯
70 0
2026.06.26 16:00
70 0

팬들 진짜 정 많이 줬어 그래서 못해도 살아나라 그랬지 고홈 말나온지 얼마안됨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06.24 34,6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3,2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60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0391 잡담 엔씨) 시즌중 교체일 때 헛헛했던건 있는데 이리 슬픈건 처음이네 18:18 0
15240390 잡담 수도권은 절대 흰유니폼 입지마라...... 18:18 1
15240389 onair 기아) 오메 이번 시리즈 랑이들 꾸이되겠네 ㅠㅠㅠㅠㅠㅠㅠ 18:18 8
15240388 onair 엘지) 보경이 오늘은 제 위치에서 사진 찍었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18:18 16
15240387 잡담 한화) 진짜 김경문이나 말소 될 일이다.... 18:17 26
15240386 잡담 한화) 아니 1군에서 못해서 짜증나는거 알겠는데 ㄱㄱㅁ을 왜 방출하고 육성전환해 18:17 47
15240385 잡담 엔씨) 데이비슨 우는거 보자마자 걍 같이 눈물남 18:17 69
15240384 onair 롯데) 저기 전주누 없는게 말이 되나 ㅜㅠ 2 18:17 69
15240383 잡담 삼성) ㅁㅊ 나혼렙 콜라보해??? 이거 개대박난건데 ꒰( ⚆ᴥ⚆ )꒱ 1 18:17 45
15240382 onair 엘지) 정훈선수와 오지환 친분있나보구나 18:17 57
15240381 잡담 한화) 옌청이 오늘 잘 던졌으면 좋겠다 18:16 24
15240380 잡담 롯데) 다음주 중계진 18:16 76
15240379 잡담 롯데) 반차 뭐 그런거 없는 5인미만이라 싹싹빌고 30분 일찍나옴ㅠ 2 18:16 115
15240378 잡담 한화) 우영캐 수리 씻긴거 봤어? 18:16 108
15240377 잡담 데이비슨 선수 넘 맘 안좋다 18:16 80
15240376 잡담 기아) 애비듀스 시즌2 18:16 112
15240375 잡담 한화) 광민이 좋아하냐 하면 그건 아닌데 그냥 카테에서 인환이 욕먹을때랑 너무 패턴똑같아 3 18:16 62
15240374 잡담 삼성) 상수 세탁소 ꒰( ◕ᴥ◕ )꒱ 5 18:15 133
15240373 잡담 데이비슨 먼가 아부지가 늙은거같다 4 18:15 213
15240372 잡담 엔씨) 아휴....... 지하철에서 사연있는 여성됨 18:15 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