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슨 선수 넘 맘 안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345362 무명의 더쿠 | 18:16 | 조회 수 112 타팀팬이지만 같은 곳 살고있는데 지나갈때마다 따뜻하게 웃어줬는데 ㅠㅠ넘 맘 안좋다 웅원가도 고트인디 ㅠㅠㅠ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