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우 오각형 툴로 평가했던거ㅇㅇ
투수로서의 툴도 오각형은 좋았는데 투수는 연습을 굳이 따로 많이 안해서 일단 세부적으로 정확히 평가하는데엔 무리가 있다고 했음 지우는 확실히 타자 하고 싶어해서 이거만 봐도 될 듯
투수로 딱히 몸 많이 풀고 이런거 없이 야수로 뛰다가 그냥 막회에 마무리 투수로 올라와서 154 153 던지고 내려간다고ㅋㅋㅋㅋ 걍 기본적으로 타고난 애 같더라 야잘잘ㅇㅇ
그리고 윤희상위원이 자기가 볼 때엔 본인의 힘을 배트에 실어버리는 능력 자체가 선천적으로 뛰어난거같다고 자기는 그 능력면에서 최정 선수같다고 느꼈대 투수로 공 던질때도 마찬가지
장스나는 투타 둘 다 했으면 좋겠다고ㅋㅋㅋㅋ 근데 성공 확률은 타자가 더 높아보인대 파워가 일반 파워는 아닌거같다고 너무 뛰어나다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