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중 ʕ -̥̥᷄ _ -̥̥᷅ ʔ 순이 파고싶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6회에 안타 치면 기다렸다는 듯이 바꾸면서 뭘 필요할 때 쳐줘야 한다ㅈㄹ
- 16:18
- 조회 0
- 잡담
-
- 삼성) 재훈이도 부상복귀였나?
- 16:18
- 조회 7
- 잡담
-
- 두산) 먹튀 레전드다
- 16:18
- 조회 26
- 잡담
-
- 삼성) 근데 언제부턴가 감독이 편애 한다는글 자주 보이는듯
- 16:1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난 로그도 걍 욕 안함
- 16:18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작년 재훈이 쓰던건 류찌가 감독기준 못믿는 선수 였어서 더했다고 봄
- 16:18
- 조회 14
- 잡담
-
- 두산) 사실 플렉센 20시즌도 정규시즌 많이 못뛰었지만 그땐 저렇게 아픈게 아니었는데
- 16:17
- 조회 10
- 잡담
-
- 출출한 시간엔っ( •᷄ө•᷅ )◔▾◔(๑•֊• )✧
- 16:17
- 조회 6
- 잡담
-
- 두산) 나는 자민이 또 대체 계약이면 위험할 수 잇을라나 싶었는데
- 16:17
- 조회 24
- 잡담
-
- 두산) 하필 이번주말 로그-승용 이렇게라 약간 정신아픔이가 될수도 있을거 같아서
- 16:17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내가 1군에서 본 재훈이는 아직 1군감이 아니긴 했음,,,,
- 16:1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솔직히 말해서 유격 주전도 아니고 백업은 누굴 쓰든 걍 알아서 해라 싶음
- 16:17
- 조회 23
- 잡담
-
- SSG) 베스트ㅇㅇ부문 뽑는거 어디서해?
- 16:17
- 조회 15
- 잡담
-
- 엔씨) ₍๐o̴̶̷ࡇo̴̶̷๐₎ꔪ...... 하.... 진짜 머리와 마음이 따로논다는게
- 16:17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자민이가 잘해주는게 ㄹㅇ 크다
- 16:17
- 조회 27
- 잡담
-
- 이호준은 선임 될때부터 료이들이 걱정하지 않았나
- 16:17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웃긴게 상준이 정식전환했을때 왜 정식전환했냐고 그랬잖아 이제와서 감독스타일아니라고 그럴게있나
- 16:1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3포수 6외야 6선발 8불펜
- 16:17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서울랑이들아 혹시 가로수길쪽에서 야구장까지 얼마나 걸릴가ㅠㅠㅠㅠ
- 16:16
- 조회 39
- 잡담
-
- 삼성) 감독픽 얘기가 나올만큼의 그건 아닌 거 같은데
- 16:16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