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왜 나눔이 3루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040037 무명의 더쿠 | 13:30 | 조회 수 303 왜 나눔이 3루야???? 알못 진짜로 궁금해서 전년도 순위면 엘지가 1루 아닌건가해서 아님 드림이 왼쪽이라 1루인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