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폼 챙겨야해서(♧◔ᴗ◔ )(☆◔ᴗ◔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ㅠㅠㅠㅠㅠ
- 16:53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내친구도 케이윌하고싶은데 못한대
- 16:53
- 조회 15
- 잡담
-
- 삼성) 기멘준
- 16:53
- 조회 11
- 잡담
-
- 엔씨) 아니 교체하겠다 하고 이번 시리즈가 고별전이다 하고 팬들하고 인사할 시간은 줄수도 있잖아.....ㅠ
- 16:53
- 조회 37
- 잡담
-
- kt) 아니 위즈티비 마지막에 GPT한테 써 달라고 하는 것처럼 한 문구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53
- 조회 17
- 잡담
-
- SSG) 우리 앞으로 18번 지면 가을야구 바이바이래
- 16:53
- 조회 18
- 잡담
-
- SSG) 의산이 왜 없나 했는데 좌우놀이구나
- 16:53
- 조회 5
- 잡담
-
- 한화) 문현빈 응원 나눔🌸⁺◟( • ө • )◞⁺🌸 (동사로마도 참여가능)
- 16:53
- 조회 8
- 나눔
-
- 롯데) ㅅㅈㅎ 북항보다 사직재건축이 더 가능성 높았지
- 16:52
- 조회 42
- 잡담
-
- 엔씨) 그냥 단순 용병 역할만 하지 맷돌아
- 16:52
- 조회 84
- 잡담
-
- 엔씨) 아니보통 당일통보하면 경기끝나고 하지않나
- 16:52
- 조회 68
- 잡담
-
- 두산) 웃긴거 1나 우리 자민이한테 꽤 잘했음 정규땐
- 16:52
- 조회 59
- 잡담
-
- 삼성) 난 미야지 쪼끔만 조정해서 휴식 좀주고 그럼 꽤괜일거같은데
- 16:5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나는 인서랑 라자 ㄹㅇ 걱정돼
- 16:52
- 조회 26
- 잡담
-
- 엔씨) 개슬퍼서 트위터도 못들어가겠다
- 16:52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잘하는 얼라들 냅다 튀어나오면 운에 감사하고 아껴쓸생각은 안하고 끝의 끝까지 갈아먹고있어
- 16:52
- 조회 14
- 잡담
-
- 롯데) 근데 손융 포수이닝 쌓이는 속도가 어마어마하네
- 16:52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어제 생각하니까 웃겨서 재현이 그 2루에서 그럴때..
- 16:52
- 조회 56
- 잡담
-
- 엔씨) 구단이 사람대할때마다 존나 정떨어져
- 16:52
- 조회 28
- 잡담
-
- 아니 3년을 같이했는데 너무해ㅠㅠㅠㅠ
- 16:52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