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야구때 포수한거도 포수로 쳐주면 뭐 그것도 포수 경험이긴함
잡담 포수없는 경기도 해봤고 유격없이 시즌도 치뤄봤는데 우팀경(우리팀같은경우) 유격을 예전에 했지 유격을 해봤던 선수는 있는데 포수는 해봤던 선수가 없었음
152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리틀야구때 포수한거도 포수로 쳐주면 뭐 그것도 포수 경험이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