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좀 안좋았어서 그런가 ㅋㅋㅋ 어제는 직구 빨려들어가는 그 느낌 나옴 ㅇㅇ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현실적으로 보경이가 살아나려면 어케해야할까
- 00:11
- 조회 0
- 잡담
-
- 엔씨) 기록보는데 형준이 오늘 3루타쳤어????
- 00:11
- 조회 5
- 잡담
-
- 엔씨) 아 근데 진짜 그 소문의 177 1루수가 맞을까
- 00:11
- 조회 22
- 잡담
-
- 기아) 기아가 진짜 심각할 때는 이시간에 갸테 글 안올라옴
- 00:11
- 조회 41
- 잡담
-
- 엘지) 근데 진짜 타선 이렇게 헤매는 이유가 뭘까? 다른 팀들 봐도 올해가 유독 사이클
- 00:11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사실 나도 마지막에 끼끼 표정보고 큰일났구만 싶었ㅋㅋㅋㅋㅋㅋ
- 00:11
- 조회 32
- 잡담
-
- 엘지) ㅇㅇㅈ 쇼핑하고왔다
- 00:10
- 조회 15
- 잡담
-
- 엘지) 하위에게 바라는건 누군가가 나가서 9번까지 다 안고 한이닝에 죽는거임
- 00:10
- 조회 7
- 잡담
-
- 엔씨) 타석만 온전히 보장했어도 지금같이 미련남지는 않을 듯
- 00:1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나는 무난패를 넘어 까비패였는데 오늘 왜그러징?
- 00:10
- 조회 45
- 잡담
-
- 엔씨) 올해는 진짜 맷돌이한테 너무하다 싶었음
- 00:10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민재 퓨처스 조정 올해는 안 시키는 이유가
- 00:10
- 조회 13
- 잡담
-
- 삼성) 아 오늘 김현준 복귀타석에 적시타치는거 옛날생각나서 기분이상했엌ㅋㅋㅋㅋ
- 00:10
- 조회 15
- 잡담
-
- 랑이가 매기 천재래 (*•̀Θ•́*)و ̑̑˂ᵒ͜͡ᵏᵎ
- 00:10
- 조회 20
- 잡담
-
- 엘지) 하위타순 개심함ㅋㅋㅋ ㅠㅠ 걍 쉬어감이닝임
- 00:10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곽빈 6/26 경기 구종별 평균구속
- 00:10
- 조회 29
- 잡담
-
- 기아) 그래도 작년보단 잠실에 러브버그 확실히 줄어든듯..
- 00:10
- 조회 18
- 잡담
-
- 엘지) 하다못해 2.3루를 밟은 주자도 1.2번이 끝이라는거임
- 00:10
- 조회 13
- 잡담
-
- 키움) 우와 우리 올해 77경기했는데 선발라인업이 73개였다는글 봄
- 00:10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진짜 칼같이 성적에 따라 대우가 다르면 몰라
- 00:10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