덥헤 못하면 대타라도...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엇 오늘 카메론 당연히 라인업에 있을줄 알았는데
- 16:20
- 조회 1
- 잡담
-
- ㅇㅇㄱ 햄버거나 감튀에 콜라, 커피 말고 어울리는 음료 뭐있지?
- 16:19
- 조회 7
- 잡담
-
- 삼성) 그냥 스타팅 하나로 별별 얘기 다 나오는게 웃기다
- 16:19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감독이 재훈이 기용 이상하게해서 마음에 남은 사람들 마음도 알겠으나 오늘 콜업과 스타팅은 따로 볼 필요가 있다
- 16:19
- 조회 9
- 잡담
-
- 삼성) 심재훈이 감독픽이면 안될거라도 있나 야수 중에 상위순번에 우타에
- 16:1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난 동무 선발이길래 동무더레하려고٩(˶•᷅ Θ •᷄˶)و
- 16:19
- 조회 8
- 잡담
-
- 롯데) 애초에 난 전재수말 믿은적없음ㅋㅋㅋ
- 16:19
- 조회 32
- 잡담
-
- 삼성) 밑에 누가 올려준 성적 보고왔더니 걍 거기서 거기긴 하네
- 16:19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재훈이 쓰는 거는 뭐 작년처럼만 안 쓰면 나는 ㅇㅋ인데
- 16:19
- 조회 14
- 잡담
-
- 두산) ㅇㅇㄱ 퇴근하고 집에왔는데 집이 너무 시원해 ʕ •̅ ᴥ •̅ ʔ
- 16:19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에초에 김상준 작년 육성입단인데 감독이 좋게봐서 올해 젤먼저 정식전환된건데
- 16:19
- 조회 30
- 잡담
-
- 키움) 현승이 우리꺼 아니야?
- 16:19
- 조회 50
- 잡담
-
- 삼성) 6선발 하는 투수 입장에서도 존나 부담감 클 건 생각 안드나봐? 불펜이 엔트리에 적어지는데 내가 오늘 이닝 많이 먹어야 한다
- 16:19
- 조회 13
- 잡담
-
- 두산) 아 알브 이후로 우리 메디컬 존나 빡세게 볼텐데 운도 지지리도 없지 어떻게 이럼
- 16:19
- 조회 54
- 잡담
-
- 두산) 플렉센 복귀가 혼돈의 중위권 속에서 가을야구 가는 키라고 생각했는데ㅠㅠ
- 16:19
- 조회 24
- 잡담
-
- 한화에 박준영 선수가 두명이야?
- 16:18
- 조회 53
- 잡담
-
- 삼성) 편애 차별 이런이야기도 좀 적당히 해야지...프로세계에서 감정으로 생각하는 사람 많은듯
- 16:18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결과적으로 렉센이 이렇게 된 마당에 자민이 진짜 잘데려왔다싶음
- 16:18
- 조회 27
- 잡담
-
- 용투 계약하고 얼마 던지지도 않고 아픈거 자연재해다 정말
- 16:18
- 조회 49
- 잡담
-
- 엔씨) 6회에 안타 치면 기다렸다는 듯이 바꾸면서 뭘 필요할 때 쳐줘야 한다ㅈㄹ
- 16:18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