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야구 과몰입 심한거같아
- 14:49
- 조회 59
- 잡담
-
- 삼성) 나 어제 신기한거 많이봤다 사자야
- 14:49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유니폼 엄청사는데 직관용템은 의류굿즈만 입음
- 14:48
- 조회 26
- 잡담
-
- 오래서잇는 애들아 종아리 압박밴드 꼭 해라 콘서트 가튼데 갈때도 추턴
- 14:48
- 조회 24
- 잡담
-
- ㅇㅇㄱ 아이폰은 언제 올라?
- 14:48
- 조회 18
- 잡담
-
- 남아공전 0-1 패배 대참사, 축구 박지성은 작심 비판…‘KBO 최초’ 박지성은 뭐라고 했을까
- 14:48
- 조회 110
- 잡담
-
- 김도영은 그렇게 치는데 얼굴이 호랑이인것도 스타성같음
- 14:48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예매좌석 내자리보기 어디서 봐?
- 14:48
- 조회 15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밀니찰떡같지 않음??
- 14:48
- 조회 29
- 잡담
-
- 헐 하소미보미 인스타스토리 박민우랑 새로 올라온 거 새봄이인거지..? 진심 하솜이 어릴 때 영상 다시 올린줄
- 14:48
- 조회 58
- 잡담
-
- 키움) 하필 야구 붐일 때 계속 꼴찌 쳐해갖고 ㅋㅋㅋㅋㅋㅋ
- 14:48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뜨빔 피해자 내려가고 뜨빔 가해자 올라왔네
- 14:47
- 조회 93
- 잡담
-
- 기아) 나는 걍 감독 안좋아함
- 14:47
- 조회 109
- 잡담
-
- 두산) 사실 난 메론이 타격보다 수비가 더 불만임
- 14:47
- 조회 49
- 잡담
-
- 갑자기 궁금한데 동사로마 쫄데기살이 뭔지알아?
- 14:47
- 조회 51
- 잡담
-
- 두산) 근데 난 결국 직관할때 제일 손이 많이 가는건 노마킹인것같음
- 14:47
- 조회 53
- 잡담
-
- 두산) 빈이 다음 투수플니는 영하일거같아서 이것도 기다리는 중
- 14:46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어제 야구안보고 맛있는거먹음/ᐠ,,•﹃•,,ᐟ\
- 14:46
- 조회 73
- 잡담
-
- 기아) ((((나는)))) 발전 할 수 있는것도 높게 봐서
- 14:46
- 조회 122
- 잡담
-
- 두산) 메론이 쪼오끔 아쉽긴한데 견제도 많이 당하기도 하고
- 14:46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