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난 결국 직관할때 제일 손이 많이 가는건 노마킹인것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12107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1 물론 나같은 사람은 ㅂㄹ 없으니 대부분 직관가면 마킹 유니폼인거고 ㅋㅋㅋㅋ근데 나는 뭔가 노마킹 아니면 아예 선수 기록니폼or플니폼 입고가는 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