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박동수 갑자기 올라가는데 ◡( ๑❛ 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오늘 이기자ㅠ
- 16:00
- 조회 0
- 잡담
-
- 두산) 용타 뺀 라인업으로 계속 성적 좋았으니
- 16:00
- 조회 5
- 잡담
-
- 엔씨) 팬들 많이 울듯
- 16:00
- 조회 6
- 잡담
-
- 롯데) 정치인들 표받을려고 입벌구하는거 진짜 환멸이네 부산시민들 농락도 정도가 있지
- 16:00
- 조회 4
- 잡담
-
- 삼성) 재훈이 퓨에서 빠따는 좀 치나?
- 16:00
- 조회 3
- 잡담
-
- 두산) 용타 깊생하게 되네
- 16:0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붐샤카라카 드디어 부를 수 있다 싶어서 주말 예매 했는데
- 16:00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김영웅 어제 파울타구 맞고 여러모로 표정 굳긴 하더라.. 지도 답답하겠지
- 16:00
- 조회 29
- 잡담
-
- 삼성) 오늘 상대선발 좌투구나
- 16:00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이거 사직옹 학대야
- 15:59
- 조회 33
- 잡담
-
- 엔씨) 그럼 이제 데이비슨 오오 데이비슨 오오오오 도 못하는건가
- 15:59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올시즌 맷돌이 답답했는데 간다니까 눈물나네
- 15:59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이제 와서 북항 비싸다고 개어이없네 ∧( •̅ Θ •̅ )∧
- 15:59
- 조회 35
- 잡담
-
- 삼성) 난 내야 백업들은 고만고만하다고 생각해서..지금 누가 낫다쳐도 또 얼마뒤에 바뀌고 이렇더라
- 15:59
- 조회 18
- 잡담
-
- 삼성) 계범이 올릴 때도 투수 올릴 때 내야 내려가겠지 했는데 투수가 진짜 너무 없어
- 15:59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전뱅 진짜 내년에 돈 많이받고 삼라에 남아....
- 15:5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별개로 용타가 이게맞냐
- 15:59
- 조회 64
- 잡담
-
- 롯데) 황성빈(중견수)-고승민(2루수)-빅터 레이예스(좌익수)-한동희(지명타자)-윤동희(우익수)-나승엽(1루수)-박승욱(3루수)-전민재(유격수)-손성빈(포수)
- 15:59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재훈이 우타라그런거아님?
- 15:59
- 조회 66
- 잡담
-
- 삼성) 찬희야 오늘 퀄스 해야해... 투수 없어
- 15:58
- 조회 3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