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라 내년엔 08이 중타인 두베 ʕ ◔ᴗ◔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심재훈 9번에 넣어놓은건 뭐야 류지혁이랑 바꾸던가
- 16:09
- 조회 2
- 잡담
-
- 야구방에서 나가라고 하는 감독들 다 나가면 4명 남네...
- 16:09
- 조회 3
- 잡담
-
- 두산) 플렉센은 최민석이 선발 잘 받아먹고 벤자민 데려온 결과가 괜찮아서 비교적 욕 덜 먹는거임
- 16:0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아 근데 2고 벌써 갑갑하다
- 16:09
- 조회 6
- 잡담
-
- 엔씨) 헤어짐을 예상하고있었는데도 너무 슬프다 넌 내 최고의 외국인타자였어
- 16:0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지금 여기서도 누구 쓰지 왜 누구 쓰냐 이런말하는 사람들도 결국 자기맘에 드는 사람 쓰길 원해서인거자나
- 16:09
- 조회 13
- 잡담
-
- ㅇㅇㄱ 와 금주와 규칙적인 삶은 진짜 살을 빼는구나(사진주의)(윤주의)(혐주의)(ㅈㄴ주의)(난경고함)
- 16:09
- 조회 13
- 잡담
-
- SSG) 우리팀 123번 ૮₍ʃ૮・ﻌ・ა૮₍ •‿• ₎ა૮₍ ꒪⌓꒪ ₎ა𖡼ƪᵔᗜᵔ* ₎ა
- 16:09
- 조회 18
- 잡담
-
- ㅂㅇㄱ 와 7월부터 회사복지에 스포츠관람비용 지원가능하다고 공지 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9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모르겠고 안녕순아널처음본순간부터응원했어
- 16:09
- 조회 8
- 잡담
-
- 두산) 자민이 연장날 개잘던졌는데 정식 계약이면
- 16:09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막말로 즈그아들들 만큼 믿어주고 기회를 줬어봐라
- 16:08
- 조회 26
- 잡담
-
- 엔씨) 비슨이 간다니까 그동안 비슨이와의 추억들이 막 알티타는데 보고있으니 눈물나
- 16:08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퇴사하면 좋은점(♧◔ᴗ◔ )(☆◔ᴗ◔ )
- 16:08
- 조회 36
- 잡담
-
- 키움) 마음같아선 하현승 사설 마킹이라도 하고싶은데 참는건
- 16:08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부상으로 아예못쓰는것도 교체권 하나 들어가?
- 16:08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유격수 타출장옵
- 16:08
- 조회 72
- 잡담
-
- 두산) 몇일안남았네..담주면 자민이 정식계약하것네
- 16:08
- 조회 54
- 잡담
-
- 삼성) 헐 김영웅 말소야? ㅠㅠㅠㅠㅠㅠㅠ
- 16:07
- 조회 69
- 잡담
-
- kt) 와 마킹 배송카톡왔다‧˚₊*̥(* ⁰̷̴͈꒨⁰̷̴͈ )🪄‧˚₊*̥
- 16:07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