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승군 저번에 팬 몰리니까 관계자가 남은 싸인은 내년 고척에서 받으라했잖아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02207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47 ㄹㅇ 고척에서 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