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서돌아온선배들도 있어서고민이라더니 둘이설득했나보네 최근에둘다와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누구 하나 진득하게 밀어주라는데 그런 싹수가 안보이니까 돌려돌려한다고 생각...
- 16:11
- 조회 8
- 잡담
-
- 두산) 렉센이보다 로그가 걱정이다
- 16:11
- 조회 10
- 잡담
-
- SSG) 김건우 선수는 추가 휴식 후 다음 주 화요일에 선발로 들어가고 최민준 선수가 일요일 선발로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 16:11
- 조회 8
- 잡담
-
- 데이비슨쌤 간다니까 나도 맘 아픔ㅠㅠㅠ
- 16:11
- 조회 4
- 잡담
-
- 엔씨) 이제 감독 차례이길
- 16:11
- 조회 1
- 잡담
-
- 엔씨) 맷돌아 팬들이 너 진짜 많이 좋아했어
- 16:11
- 조회 10
- 잡담
-
- 나 원래 마킹도 그렇고 완전 타자콤이었는데 요샌 자꾸 투수들한테 맘이 감.. ㅠㅠ
- 16:11
- 조회 7
- 잡담
-
- SSG) 이숭용 감독은 노경은 선수는 당분간 조금 편한 상황에서 쓰겠다고 말했습니다. 이건욱 선수가 노경은 선수의 몫을 대체합니다. 이로운 선수는 오늘 최고 149까지 나왔고 일요일부터 등록 가능합니다.
- 16:11
- 조회 25
- 잡담
-
- 삼성) 작년에는 말만 안했지 그냥 양도근이 내야 1백업이라고 못박고 쓰는 느낌이였는데
- 16:11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최근 이호준 감독이 살짝 힌트를 남기기도 했다. "데이비슨 최근 기록이 좋다고 하지만, 결국 언제 치느냐가 중요한 것 아니겠나. 점수차 많이 날 때 쳐봐야 무슨 의미가 있겠나. 필요할 때 해줘야 한다"고 말했다. 살짝 비판적인 어조다.
- 16:11
- 조회 54
- 잡담
-
- 삼성) 유격 어차피 타격은 포기했어서 수비 젤 나은 상준이 쓰면 좋겠는데
- 16:10
- 조회 21
- 잡담
-
- 엔씨) 🧠 : 이해되긴해.., 👁️ : 울게...
- 16:10
- 조회 49
- 잡담
-
- 엔씨) 아 일하는 중에 카테 들어오니까 눈물나서 잠시 나간다
- 16:10
- 조회 18
- 잡담
-
- 내일 직관이니까 오늘은 배달음식에 돈쓰는거 좀 뇌에 힘 깍조야겟지
- 16:1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난 양우현 유격 안쓰는건 이해됨
- 16:10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자민이한테 매번 고마움 ʕ๑o̴̶̷︿o̴̶̷๑ʔ
- 16:10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원형이 라인업 유연한 것까진 좋앗는데 그 오답노트 잘 쓴 라인업 왜 복붙을 잘 안 하냐 이게 좀 불만이엇거든
- 16:10
- 조회 85
- 잡담
-
- 삼성) 그냥 기준이라는게 없음
- 16:09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심재훈 9번에 넣어놓은건 뭐야 류지혁이랑 바꾸던가
- 16:09
- 조회 55
- 잡담
-
- 야구방에서 나가라고 하는 감독들 다 나가면 4명 남네...
- 16:09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