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어제 경기 시작전 캐치볼하는데 도영이 혼자 투수처럼 투구폼 동작으로 캐치볼 함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95
자리에서 내려다보는데
다들 캐치볼하는데 혼자 한 10여분(?) 진짜 길게
현창이랑 저러고 캐치볼했어
진짜 올스타땜에 저러나 ㅋㅋㅋㅋㅋ
귀여운거는 도영이가 너도 한번 해보라고 시켰는지 현창이도 딱 한번 투구폼 했는데
부끄러운지 다신 안하더라
자리에서 내려다보는데
다들 캐치볼하는데 혼자 한 10여분(?) 진짜 길게
현창이랑 저러고 캐치볼했어
진짜 올스타땜에 저러나 ㅋㅋㅋㅋㅋ
귀여운거는 도영이가 너도 한번 해보라고 시켰는지 현창이도 딱 한번 투구폼 했는데
부끄러운지 다신 안하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