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곽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준호랑 재석이 아무도 번트 뜬 거 공 안잡길래 얘네 왜 안잡아..??? 하고 지가 가서 잡은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913792 무명의 더쿠 | 08:48 | 조회 수 619 잡기 2초전에 불안한 준호와 재석이가 놔놔!!!! 놔!! 이랬다고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