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 잘하는 선수들 많아야 동반성장 하니까..인재유출 안됐으면 좋겠음 우리가 못뽑아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내가 올만에 와서 그런데 양떤 1루수 돌아왔나여....?
- 14:20
- 조회 0
- 잡담
-
- SSG) 요셉이는 급하게 안올렸음 좋겠다
- 14:20
- 조회 3
- 잡담
-
- 기아) 랑이들 유니폼 뭐뭐있어
- 14:20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시환이 편식 이팁
- 14:20
- 조회 21
- 잡담
-
- ㅇㅇㄱ 과일 좋아하는데 손질이랑 쓰레기 때문에 안 먹음
- 14:1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원래 우리팀 휘문들 패시브가 덤덤하게 홈런쳐맞기
- 14:19
- 조회 48
- 잡담
-
- 두산) 오랑이는 발꼬락까지 참는게 보여서 기특한데 웃겨
- 14:1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이번 스캠에 이진영을 풀로 써보지 못해서 더 있어야 하긴 함
- 14:19
- 조회 84
- 잡담
-
- ㅇㅇㄱ 나 푸룬주스 마셔볼거다
- 14:19
- 조회 14
- 잡담
-
- 하현승같은 애가 아겜 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 14:19
- 조회 88
- 잡담
-
- 두산) 난 오랑이 떨공대처 는 게 ㅈㄴ 신기해..
- 14:18
- 조회 43
- 잡담
-
- 두산) 하 스정-빵찬으로부터 내려오는 두베산 씨포크라는 말 왤케 웃기지
- 14:18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도서전 22년만 해도 전날 예약하고 가도 괜찮고 사람 적당했던 것 같은데
- 14:18
- 조회 49
- 잡담
-
- 기아) 이범호 나설 때 딱 알려준다
- 14:18
- 조회 87
- 잡담
-
- 뒤늦은 카드깡 한 으쓱이랑 교환해줄 동사로마૮₍ -̥̥᷄ _ -̥̥᷅ ₎ა
- 14:18
- 조회 19
- 교환
-
- 키움) 오늘 정후 싹쓰리 타석 못본 도미들 있음 이걸로 봐 다른건 치는 장면만 나와서 풀로 봐야 더 야르함
- 14:18
- 조회 30
- 잡담
-
- 키움) 그러고보니 우리 신인중에 준건이가 현승이 부산고 1년선배네
- 14:1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택연이가 워낙 일찍 잘해서 그렇지 원래 불펜은 굴곡도 많고
- 14:18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이런 말 하면 좀 반박 들어올거 같긴한데
- 14:18
- 조회 186
- 잡담
-
- 크보는 아니지만 샌프감독님도
- 14:17
- 조회 3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