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에 잘하는 선수들 많아야 동반성장 하니까..인재유출 안됐으면 좋겠음 우리가 못뽑아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용병한테 싸가지없게 굴어서 좋을게 뭐가 있다고
- 16:42
- 조회 10
- 잡담
-
- kt) 별개로 난 야수인 현민이조차 볼넷싫어위즈인 게 ㅈㄴ 웃기네
- 16:42
- 조회 4
- 잡담
-
- 엔씨) 3년을 해줬는데 당일통봌ㅋㅋㅋ 그것도 홈 시리즈에서 1경기만 뛰고 가라함
- 16:4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ㅅㅂ 함께한게 3년이다 당일통보는 에바지 않나 그럴거면 주말까지는 함께하던가
- 16:42
- 조회 5
- 잡담
-
- 두산) 안녕자민아와카에서너를처음본순간부터좋아했어
- 16:42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가슴에 류강노얹은거같음/ᐠっ◞‸◟ςᐟ\
- 16:41
- 조회 15
- 잡담
-
- 3년을 함께해놓고 당일 방출통보는 좀 인간적으로 그러네..
- 16:41
- 조회 67
- 잡담
-
- 엔씨) 주말까지 해주지
- 16:41
- 조회 21
- 잡담
-
- 엔씨) 맷돌이 작년에 갈비뼈 금갔을때도 회복 다 안됐는데 급하게 올라와서 진통제 먹어가면서 경기뛴거 못잊음
- 16:41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와 싸가지 레전드
- 16:4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승민이 화이팅할때 치국이 웃는 거 ㅋㅋㅋㅋㅋ
- 16:41
- 조회 27
- 잡담
-
- 두산) 김원형 걍 웃김.. 간절해보이기도 하고 해맑아보이기도 하고
- 16:41
- 조회 28
- 잡담
-
- 데이비슨 선수 마음이 안좋다
- 16:41
- 조회 41
- 잡담
-
- 어제 계속 데이비슨 응원가 머리에 맴돌아서 하루종일 불렀는데..
- 16:41
- 조회 9
- 잡담
-
- 데이비슨은 ㄹㅇ 엔씨에서 은퇴할줄
- 16:41
- 조회 33
- 잡담
-
- 엔씨) 아 미친거같아 선수랑 협의된거도아닌데 주말도 못보고 가게하네 미친ㅅㄲ들
- 16:4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또 모르잖아 내일 잘 던질지
- 16:41
- 조회 37
- 잡담
-
- 오 3년함께하고 연봉 깎으면서까지 재계약한 외인한테 당일 통보 에반데
- 16:41
- 조회 68
- 잡담
-
- 엔씨) 난 이호준이 먼저 나가야 된다고 봤는데
- 16:41
- 조회 26
- 잡담
-
- 엔씨) 아니 이럴거면 주말까지뛰게해 짜증나게
- 16:41
- 조회 2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