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멋있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24시즌 비슨이 보면서 버팀
- 17:0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오늘 이겼음 좋겠다 ㅠ 훈조씨도 가족사진도 같이 찍음 좋겠다
- 17:02
- 조회 7
- 잡담
-
- 한화) 김경문 포수 장비 차고 매일 나와서 4시간씩 불펜에서 공받아라
- 17:02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사유 개인사정쓰고 반차썼는데 대표가 야구보러가냐고 조리돌리고
- 17:02
- 조회 39
- 잡담
-
- 엔씨) 당일통보인거 알고 개정떨어져서 가기싫어졌는데
- 17:01
- 조회 74
- 잡담
-
- 엔씨) 시벌 알고리즘에 엔튜브가 생일파티해줬을때 맷돌이 운거 떠버림
- 17:01
- 조회 25
- 잡담
-
- 롯데) 자티비가 훈조씨 은퇴식 유튜브로 중계해주면 안댑니꺼 ㅠ
- 17:01
- 조회 14
- 잡담
-
- 롯데) 되자마자 백지화부터 하지 말고 북항 타당성 검토부터 했으면 됐잖아
- 17:01
- 조회 14
- 잡담
-
- SSG) 나만 저 핑구 소고기 닮았다 생각하나
- 17:01
- 조회 23
- 잡담
-
- ㅇㅇㄱ 너희 보통 저녁먹을때 야구 시작하고 먹어 야구 시작하기 전에 먹어?
- 17:01
- 조회 8
- 잡담
-
- 한화) 김경문을 말소해줘
- 17:01
- 조회 11
- 잡담
-
- 삼성) 나는 유라 좋아...일언매직으로 우째 좀 손봐서 제구만 잡히면 너무 우리깔임
- 17:01
- 조회 45
- 잡담
-
- 두산) 우리 근데 패최패패패패최 이거였나???
- 17:01
- 조회 72
- 잡담
-
- 엔씨) 필요할때 해줘야한다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그거 제일 못하는거 누구?
- 17:01
- 조회 82
- 잡담
-
- 엔씨) 개싸가지야진짜로
- 17:00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야구 개알못 같더만 북항 야구장은 왜 공약으로 건거임 짜증나
- 17:00
- 조회 36
- 잡담
-
- 삼성) 미야지 올해는 끝까지 볼거같은데
- 17:00
- 조회 55
- 잡담
-
- 엔씨) 팬들힌테도 너무한다... 주말이면 올수 있는데 이게뭐야
- 17:00
- 조회 45
- 잡담
-
- 삼성) 유라 작년에 일본에서 24이닝인가 던짐
- 17:00
- 조회 68
- 잡담
-
- SSG) ૮₍๐^ㅁ ^๐₎ა 롤모델입니다~~
- 17:00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