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멋있다
잡담 와 저돈이면 진짜 각잡고 키워준단건데
7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06.25 | 27,78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7,416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6,635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39185 | 잡담 | ₍๐ -̥̥᷄ _ -̥̥᷅ ๐₎ꔪ | 15:35 | 0 |
| 15239184 | 잡담 | 엔씨) 빵이 박수 괜히 친게 아니네 | 15:35 | 18 |
| 15239183 | 잡담 | 기아) 오 올러 한번 더 던지고 전반기는 휴식이구나 | 15:35 | 8 |
| 15239182 | 잡담 | 엔씨) 근데 썰이면 뭐 170대 1루 라지 않았어? | 15:35 | 37 |
| 15239181 | 잡담 | 엔씨) 아 근데 진짜 슬프다... | 15:35 | 57 |
| 15239180 | 잡담 | 지금 응원가 플리에서 딱 데이비슨 응원가 나오는 중이야 | 15:35 | 20 |
| 15239179 | 잡담 | kt) 어머 제가 벌써요 | 15:35 | 29 |
| 15239178 | 잡담 | 엔씨) 맷돌아 잘가ㅠㅠㅠㅠ그동안 고마웠어ㅠㅠㅠ | 15:34 | 51 |
| 15239177 | 잡담 | 삼성) 프리오더도 하는거면 7월에 살까봐 1 | 15:34 | 22 |
| 15239176 | 잡담 | 3번의 기회는 늘 주는데 안 나아진 거 딱 하나 있었어 1 | 15:34 | 86 |
| 15239175 | 잡담 | 엔씨) 비슨이 어제 잘했는데ㅠㅠㅠ | 15:34 | 63 |
| 15239174 | 잡담 | 엔씨) 어제 선수들 보면서 설마했는데.. | 15:34 | 124 |
| 15239173 | 잡담 | 롯데) 바막입고 나왔는데 안덥네 1 | 15:34 | 38 |
| 15239172 | 잡담 | 엔씨) 비슨이 어제 팬들한테 인사해줬다던데 1 | 15:33 | 166 |
| 15239171 | 잡담 | 안돼 데이비슨 응원가.. | 15:33 | 75 |
| 15239170 | 스퀘어 | SSG) ‘기록 제조기’ 최정, 이번에는 4500루타 눈앞…9루타 남아→달성시 ‘역대 2호+최연소’ | 15:33 | 35 |
| 15239169 | 잡담 | 박곰이야말로 진짜 부자아닐까 1 | 15:33 | 60 |
| 15239168 | 잡담 | SSG) 준우 어디보니 | 15:33 | 41 |
| 15239167 | 잡담 | 엔씨) 아 슬프다... 1 | 15:33 | 108 |
| 15239166 | 잡담 | 헐 사민선수 너무 전사민처럼 생겼는데 1 | 15:32 | 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