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ㅈㅊㅇ 2이닝던지게 하는 건 도대체 무슨 생각이야 8회엔 안나오겠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7991857 무명의 더쿠 | 12:48 | 조회 수 69 2군에서 던지는 게 ㅈㅊㅇ한테 무슨 의미가 있다고. 2이닝던지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