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삼성) 근데 진짜 내야백업들은 고만고만해서 그런가 평가가 휙휙 바뀌더라ㅋㅋㅋ
53 1
2026.06.26 16:42
53 1

5월에 카테 반응만 봐도 지금이랑 다르고... 고만고만하니까 조금 잘하면 평가 바뀌고 그런듯ㅋㅋㅋ

일단 다들 잘해보시길....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3 06.25 29,9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44878 onair 한화) 오늘도 시시 덕아웃 리액션 평가하게 이겨주라 20:13 0
15244877 onair 엘지) 창기야 ㅈㅂ 20:13 2
15244876 onair kt) 원석아 한이닝만 더 버텨봐라... 20:13 3
15244875 onair 기아) 근데 오늘경기 나만 정신없니 ㅋㅋㅋㅋ 20:12 21
15244874 onair 엘지) 창기야 런쳐줘 20:12 4
15244873 onair 엘지) 샤갈 여기서 영원히 2할 5푼이 20:12 7
15244872 onair 한화) 노시환 잘할 때는 좌중우 안가리고 넘겨버림 20:12 13
15244871 onair SSG) 이닝이라도 먹어라... 20:12 12
15244870 onair 삼성) 1루 아웃 20:12 13
15244869 onair 한화) 노시환상적인 홈런 ヽ(˶ᵔ ө ᵔ˶)ノ(ө ᵔ˶ノ)ヽ( 🔥 )ノ(ヽ˶ᵔ ө)ヽ(˶ᵔ ө ᵔ˶)ノ 20:12 13
15244868 onair 기아) 김선빈 공수 다 별론데 20:12 70
15244867 onair 키움) 난 동헌이가 잘하면 너무 조와... 20:12 4
15244866 onair 엘지) 야구 못하는 거 보기도 힘든데 꼬라지까지 부리면 진짜 뭐 어쩌라는 건지 모르겠음 20:12 9
15244865 onair 엘지) 참치타석에 정빈이 대타 쓰고 주헌이 쓰라구 20:12 3
15244864 onair 키움) ㅇㅋㅇ 나는 이상하게 고종욱 보면 걍 웃김 20:12 4
15244863 onair 한화) 우리 또 옌청이려나 20:12 15
15244862 onair kt) ㅇㅇㅇ (ノ⁾⁾’ ▾ ‘)🪄乃(ノ⁾⁾’ ▾ ‘)🪄乃(ノ⁾⁾’ ▾ ‘)🪄乃 20:12 3
15244861 onair 한화) 윗배 만진 때지가 되 20:12 20
15244860 onair kt) ㅇㅇㅇ (ノ⁾⁾’ ▾ ‘)🪄乃(ノ⁾⁾’ ▾ ‘)🪄乃(ノ⁾⁾’ ▾ ‘)🪄乃 20:12 5
15244859 onair 기아) 해캐때문에 비판기회 다 쓴줄 남아서 다행이다 ^ᶘ=〃⌒▽⌒〃=ᶅ^ゝ 20:12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