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타팀팬인데 김혜성 송성문 메이저는 ㄹㅇ 키움 능력이라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12:42 |
조회 수 476
김하성 이정후는 타팀이어도 갈 애들 맞는데 김혜성 송성문은 키움 구단 아다리 맞아서 가능한 거라고 생각해서..ㅇㅇ 특히 송성문은 그 정도면 걍 본인이 메이저 간다고를 안 했을걸 (선수 후려치기 이런 게 아니라 조건 이런 것 때문에 국내잔류 했을 거라는 얘기)
김하성 이정후는 타팀이어도 갈 애들 맞는데 김혜성 송성문은 키움 구단 아다리 맞아서 가능한 거라고 생각해서..ㅇㅇ 특히 송성문은 그 정도면 걍 본인이 메이저 간다고를 안 했을걸 (선수 후려치기 이런 게 아니라 조건 이런 것 때문에 국내잔류 했을 거라는 얘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