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선수중에 니퍼트 던지는거 궁금해 https://theqoo.net/kbaseball/4258098820 무명의 더쿠 | 14:25 | 조회 수 308 2미터 넘고 공도 쩔엇다던디 어떤 느낌이엇을지..ㅈㄴ 내려찍는 느낌이엇으려나 실제로 보고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