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당장 박을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근데 1선발이 아예 경기 못뛴거 치곤 우리 진짜 잘버틴다
- 16:48
- 조회 1
- 잡담
-
- 두산) 와카?새로운 가을야구로 기억 덮어쓰기 하자 자민아
- 16:48
- 조회 0
- 잡담
-
- 롯데) 전재수 뽑았지만 입벌구라고 생각했었음
- 16:48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이젠 그냥 냅다 욕밖에안나와서 글을 쓰기가 힘들다
- 16:48
- 조회 9
- 잡담
-
- 한달 두달 뛴 선수도 아니고 팀에서 함께한 시간이 있는데
- 16:48
- 조회 25
- 잡담
-
- 엔씨) 원래 당일통보해?
- 16:48
- 조회 17
- 잡담
-
- 시즌중 용병교체인데 팬들 대다수가 슬퍼하는거 볼때마다
- 16:48
- 조회 59
- 잡담
-
- 용타 교체해도 바로 내일 새 용타 오는 것도 아닌데 왜 주말까지 안 뛰게 하지
- 16:47
- 조회 29
- 잡담
-
- 엔씨) 진짜 싸가지 좀 챙겨ㅠㅠ 지들은 홈에서 마지막뛰게해주니가 싸가지 챙겼다 생각하겠지
- 16:47
- 조회 28
- 잡담
-
- 두산) 그래 와카에서 자민이는 잘했어 ദ്ദിʕ •̅𐃬•̅ʔ
- 16:47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지타 돌려쓰는거 이거 진짜 좋으네...
- 16:47
- 조회 57
- 잡담
-
- 한화) 인서가 그냥 야수도 아니고 포순데 주 6일 중 6일 출장이 맞냐고
- 16:47
- 조회 42
- 잡담
-
- 비슨쌤 홈3연전 다 뛰게해주지ㅜㅜ
- 16:47
- 조회 14
- 잡담
-
- 엔씨) 이호준 입김같은 거 나뿐이냐
- 16:47
- 조회 100
- 잡담
-
- 한화) 아니 냅다 지금 페문강노허 붙인다고 뭐가 되냐고
- 16:47
- 조회 38
- 잡담
-
- 기아) 써드 티켓팅 수준일까
- 16:47
- 조회 22
- 잡담
-
- 엔씨) 미리 말해줬으면 싶지만 온다는 용병 비자 해결하려면
- 16:47
- 조회 103
- 잡담
-
- 두산) 방출이어도 돈은 다 주는건가??
- 16:47
- 조회 133
- 잡담
-
- 엔씨) 아 진짜 너무한다 진짜로 토요일 도구리데이라 팬들 많이가고 주말 홈시리즈인데 주말에 용병 올것도아니면서 이거도 못해줘?
- 16:47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감독 진짜 ㅋㅋ 5선발일때도 투구수 꾸역꾸역 다채웠으면서 ㅋㅋ
- 16:47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