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그래 와카에서 자민이는 잘했어 ദ്ദിʕ •̅𐃬•̅ʔ https://theqoo.net/kbaseball/4258256830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103 두베가 못한 거야... ʕ ◔ᴥ◔ ʔ자민아 이런 두베라도 계약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