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와서 ㄹㅇ본인이 더 잘하고싶다는 야망이 있다는거니까.. ㅎㅇㅌ응원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6인서가 맞아? 미치겠네
- 16:32
- 조회 2
- 잡담
-
- 데이비슨 선생님이 가시다니..
- 16:32
- 조회 6
- 잡담
-
- 두산) 26일 잠실에서 만난 두산 김원형 감독은 “양의지가 경기에 뛸 수 있다고 해서 경기에 나간다. 병원 검진도 받았는데 이상 없다고 하더라. 다행히도 공이 바로 얼굴로 향하지 않고 헬멧을 먼저 맞고 광대로 향했다. 아마 직접 맞았으면 큰일이 났을 것”이라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 16:32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지유아버지 하루 쉬었네....
- 16:32
- 조회 9
- 잡담
-
- 삼성) 재훈이 이번 상무 썼었나?
- 16:32
- 조회 7
- 잡담
-
- 두산) 자민이 고맙다⸜̑⸝͂˖໋⸰ʕ ⸝⸝ᵒ̴̶̷ ᵕ ᵒ̴̶̷ ʔ⸝⸝ި ʕᦏ´-
- 16:32
- 조회 5
- 잡담
-
- 한화) 진짜 기싸움 ㄹㅈㄷ여
- 16:32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머리가 너무 아프다 스트레스받았나봨ㅋㅋㅋ지금 2시간달려 엔팍가는중..
- 16:31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재훈이 우리팀 25드랲 야수 1번이야
- 16:31
- 조회 33
- 잡담
-
- 엔씨) 근데 비슨이 오늘 가는거면 내일부터는 1루 누가봐??
- 16:3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로그는 지난주말 경기로 정 떼긴 함
- 16:31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원래 드랲 애매한게 2-3라... 상위픽이라고 바로 군대 보내진 않음.. 한 3년은 1,2군에 있긴 해
- 16:31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냉정하게 1차 스캠 참가 못할 정도로 시간이 필요한거였으면 계약 안하는게 맞지 않았나 싶음
- 16:31
- 조회 73
- 잡담
-
- SSG) 귀염둥이 부분 정이가 귀엽기도 하고 ૮₍◕ᴥ◕₎ა
- 16:31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작년 갈야에도 비슨이 지분 진짜 크다고..
- 16:30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잭로그 4방 홈런은 그냥 맞자마자 잠실 저 제일 먼 곳으로 날라가는 타구가 연속적으로 나오니까 그냥 어이가 없었음
- 16:30
- 조회 32
- 잡담
-
- 삼성) 근데 원래 고만고만하면 감독 취향에 따라 쓰는건 당연한거 아닌가
- 16:30
- 조회 48
- 잡담
-
- 두산 플렉센은 올해 몇 경기 뛴거야?
- 16:30
- 조회 42
- 잡담
-
- 롯데) 추울까바 유니폼대신 강매 바막들고 사직가는중인데
- 16:30
- 조회 37
- 잡담
-
- 엔씨) 오늘 경기 어케보냐
- 16:3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