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쟈 보다 보면 유망주들 이것저것 조건 다 맞춰줘도 연착륙 못하는 경우 많아서..ㅇㅇ 특히 아시아는 언어 문제도 크고 그래서 걍 자국 리그 씹어먹은 다음에 포스팅으로 빵빵하게 인력 챙겨서 메이쟈 가는 게 ㄹㅇ 나을 수 있음
잡담 근데 난 현승 군 선택 넘 이해됨ㅇㅇ
41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메이쟈 보다 보면 유망주들 이것저것 조건 다 맞춰줘도 연착륙 못하는 경우 많아서..ㅇㅇ 특히 아시아는 언어 문제도 크고 그래서 걍 자국 리그 씹어먹은 다음에 포스팅으로 빵빵하게 인력 챙겨서 메이쟈 가는 게 ㄹㅇ 나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