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 근데 나도 애호박찌개 있음 애호박 안먹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068165 무명의 더쿠 | 13:56 | 조회 수 266 애호박 노맛임ㅠ 애초에 애호박무침도 안먹고 애호박전도 안먹고 칼국수에 애호박 있음 안먹고 골라냄....근데 단호박은 먹고 단호박죽은 먹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