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진짜뭐만하면 품절 지겹다 지겨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말 나온김에 롯백 지하 맛집 알려줄 사람?
- 16:34
- 조회 0
- 잡담
-
- 두산) 의지 입에서 몇번 맞아봐서 괜찮다이게 맴찢이다
- 16:34
- 조회 1
- 잡담
-
- 한화) 태연이 타격감 많이 내려와서 내리는건 나쁘지 않은데
- 16:33
- 조회 15
- 잡담
-
- 엔씨) 테임즈 보낼 때 보다 더 슬프다
- 16:33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챈성 왜 안 올려?
- 16:33
- 조회 21
- 잡담
-
- 롯데) 김태형 감독은 다음 주부터는 5명이 선발 로테이션을 돈다"며 "이민석은 퓨처스 팀에서 던지다 불펜으로 들어간다"고 밝혔다."그전에도 잘 버티다가 와르르 무너졌었다. 계속 선발 기회를 줘도 괜찮을 것 같은데 지금은 팀 사정상 불펜이 맞는 것 같다. 6인 선발도 생각은 했는데 선발투수들이 그만큼 이닝을 못 채워줄 수 있어서 굳이"라고 말했다.
- 16:33
- 조회 30
- 잡담
-
- 삼성) 그 재상이 재혁이 재훈이 등등 2-4라 이 사이 다 뭔가 좀 애매하게 쓰이자나
- 16:33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나사실 내일경기 취소햇어ʕ ◠‿◠ ʔ
- 16:33
- 조회 103
- 잡담
-
- 삼성) 미야지는 그냥 조정차 말소인건가
- 16:33
- 조회 25
- 잡담
-
- 한화) 진심 뭐하냐? 주장한테 기싸움하는거임..? 이게 말이 됨?
- 16:33
- 조회 42
- 잡담
-
- 삼성) ㅅㅈㅎ 말 안나오게 잘해라 이런 소리도 웃기긴해...
- 16:32
- 조회 62
- 잡담
-
- 한화) 챈성 동행이라도 가능성 없나
- 16:32
- 조회 56
- 잡담
-
- 한화) 6인서가 맞아? 미치겠네
- 16:32
- 조회 36
- 잡담
-
- 데이비슨 선생님이 가시다니..
- 16:3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26일 잠실에서 만난 두산 김원형 감독은 “양의지가 경기에 뛸 수 있다고 해서 경기에 나간다. 병원 검진도 받았는데 이상 없다고 하더라. 다행히도 공이 바로 얼굴로 향하지 않고 헬멧을 먼저 맞고 광대로 향했다. 아마 직접 맞았으면 큰일이 났을 것”이라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
- 16:32
- 조회 141
- 잡담
-
- 삼성) 지유아버지 하루 쉬었네....
- 16:32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재훈이 이번 상무 썼었나?
- 16:32
- 조회 19
- 잡담
-
- 두산) 자민이 고맙다⸜̑⸝͂˖໋⸰ʕ ⸝⸝ᵒ̴̶̷ ᵕ ᵒ̴̶̷ ʔ⸝⸝ި ʕᦏ´-
- 16:32
- 조회 18
- 잡담
-
- 한화) 진짜 기싸움 ㄹㅈㄷ여
- 16:32
- 조회 52
- 잡담
-
- 엔씨) 머리가 너무 아프다 스트레스받았나봨ㅋㅋㅋ지금 2시간달려 엔팍가는중..
- 16:31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