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경우의수 따져야 되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진짜 똥고집 레전드
- 16:35
- 조회 0
- 잡담
-
- 한화) 라자 괜찮은 거 맞냐고 ㅠㅠ
- 16:35
- 조회 0
- 잡담
-
- 기아) 주말 시리즈라도 금요일응 1시간30분 전 오픈인가
- 16:35
- 조회 2
- 잡담
-
- 한화) 라자도 안빼 문현빈 타순도 안미뤄
- 16:35
- 조회 2
- 잡담
-
- 한화) 1라자 2시환이라도 보고 싶다
- 16:35
- 조회 3
- 잡담
-
- 두산) [오피셜] '날벼락' 두산 결국 1선발 방출한다 "수술 여부 결정만 남아, 벤자민이 허락만 해준다면 함께하고 싶다"
- 16:35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비슨이 여기서 화려하게 은퇴하고 코치도하고 우리랑일하고 종신엔씨해야하는데 (๐߹ - ߹๐)ꔪ
- 16:35
- 조회 6
- 잡담
-
- 한화) 결과 안좋으면 내속은 타도 결국 감독 니자리만 없어지지 그러들 그러세요 ( ◠ ө ◠ )
- 16:35
- 조회 1
- 잡담
-
- SSG) 근데 정이 어제 상대 선발 투수 상대로 타율이 좋구나 ૮₍ ⚆ᴥ⚆₎ა
- 16:35
- 조회 8
- 잡담
-
- 두산) 으지 트라우마 있었다했어서 그것도 걱정했는데 본인의지라니까...ㅇㅇ 다행이다 싶은데
- 16:35
- 조회 4
- 잡담
-
- 두산) 4. 무명의 더쿠 16:33 의지야 돌머리여서 고마워 ㅜㅜ 안아파서다행이야
- 16:35
- 조회 9
- 잡담
-
- 삼성) 미야지가 어제 왜 나오냐 ㅅㅈㅎ 토욜 찬희 뒤에 해볼만한 스코어라고 준비도 안된 상태에서 갑자기 나와서 얻어 맞았는데
- 16:34
- 조회 23
- 잡담
-
- 한화) 인서 타순을 올릴거면 선발 아닌 날은 좀 쓰지 말라고
- 16:34
- 조회 12
- 잡담
-
- 삼성) 확신의 1백업이 없음
- 16:34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오오가 오늘이 끝이라니
- 16:34
- 조회 2
- 잡담
-
- 한화) 라자랑 시환이를 붙여야하지않을가요
- 16:34
- 조회 7
- 잡담
-
- 한화) 우리 외야 둘 괜찮니..
- 16:34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뉴빈데 니퍼트 이후에 우리팀에서 가장 오래 뛴 용투 누구야??
- 16:34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늙크크들 아프지마 .・゚゚・ʕ ฅ ᴥ ฅ ʔ・゚゚・.
- 16:34
- 조회 7
- 잡담
-
- 헐 올해 데이비슨샘 응원가부르러 엔팍 잔디석가려고 했는데..
- 16:34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