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기아) 멤버 상으로 봤을 때는 별것 없는 것 같은 멤버인데, 빡빡하게 느껴지는 팀을 만드는 게 제일 중요한 거니까.
195 1
2026.06.26 11:44
195 1

이 감독은 "우리 선수들 믿고 충분히 5강은, 우리가 다 같이 힘을 합치면 그보다 강한 것은 없다고 생각했다. 몇 등이 중요한 게 아니라 팀 자체가 선수들이 잘 뭉쳐 있느냐가 장기 레이스에는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멤버 상으로 봤을 때는 별것 없는 것 같은 멤버인데, 빡빡하게 느껴지는 팀을 만드는 게 제일 중요한 거니까. 지금은 빠른 친구들도 있고, 멀리 치는 친구들도 있고, 수비 잘하는 친구도 있다. 불펜도 굉장히 잘 버텨주고 있고, 선발도 로테이션 문제없이 안 거르고 잘 가주고 있고, 이런 것들이 하나하나가 전반기에 잘됐던 것 같다"고 되돌아봤다.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4 06.25 21,7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6,26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24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8514 잡담 기아) 도영이 올스타에 반천사 반악마 해주면 안되냐 12:59 3
15238513 잡담 김주원도 훈수 장난 아니였음 12:59 13
15238512 잡담 키움) 현승이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하고 얼라 내년에 우리팀에서 근데 너무 부담은 안가졌으면 좋겠어 12:59 2
15238511 잡담 지우학생 네이비 배경으로 저 두산 남겟읍니다. 햇는데 12:59 17
15238510 잡담 두산) 올스타 독려영상 비하인드 떠서 봤는데 12:59 5
15238509 잡담 SSG) 20슥때 지훈이 보고 시즌달린 선배들 마음이 이해되 12:59 3
15238508 잡담 두지우는 어느정도임 12:59 17
15238507 onair 기아) 6말까지 승연이 준현이만 안타 있지만 12:59 14
15238506 잡담 우리팀 아니어도 메쟈에서 한국인 선수들 잘하면 좋은게 그럴수록 크보에서 온 선수가 경쟁력 있다는거 인정받을수있고 그럼 나중에 다른 선수들도 좋은 영향 받으니까 12:59 10
15238505 잡담 처음 크보서 직행했던 류현진이 얼마나많이 내려치기 당했나 생각하면 감개무량 12:59 22
15238504 잡담 현승이 왜 ??ㅡ 현승이 남아준대??? 3 12:59 43
15238503 잡담 올해부터 1라운드는 주사위로 뽑는다고 합니다 12:59 33
15238502 잡담 두산) 영상제목 파니랑 준호때문에 붙인건가?ㅋㅋㅋㅋ 12:59 35
15238501 잡담 ∧( ◔ᴗ◔ )っ)`Ⱉ •= ᶅ^ 1 12:58 22
15238500 잡담 키움) 현승이 투수로는 선발 시킬까? 아님 불펜부터 시킬까? 1 12:58 15
15238499 잡담 ㅇㅇㄱ 확률 하나 더 날라감 2 12:58 91
15238498 잡담 롯데) 윤동희 훈조씨 은퇴니폼 입고 출근함ㅋㅋㅋㅋㅋㅋ 12:58 31
15238497 잡담 SSG) 다시생각해도 온순한 박성한 웃기네 12:58 24
15238496 잡담 지우학생 네이비배경 그냥 둬도되겠네 1 12:58 95
15238495 잡담 키움) (ʃ🍀현승💜ƪ๑o̴̶̷︿o̴̶̷๑ )✧ 12:58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