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 로테 돌면 등판 안하는날은 포지션 어케갈까?
이거 너무 궁금함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이도류 거의 해본적 없어서 어떻게 운용할지 진짜 궁금
근데 그 운용을 설씨가 한다? 아 시발
현승이를 위해서라도 설 지금 잘라야 한다 ㅅㅂ
선발 로테 돌면 등판 안하는날은 포지션 어케갈까?
이거 너무 궁금함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에서는 이도류 거의 해본적 없어서 어떻게 운용할지 진짜 궁금
근데 그 운용을 설씨가 한다? 아 시발
현승이를 위해서라도 설 지금 잘라야 한다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