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올해 직관 11전 8승 3패였는데 저 3패가 연속 3패 였었음
무명의 더쿠
|
11:25 |
조회 수 100
빡치다가도 서코가 재밌게 해줘서 걍 신나게 응원가 불러 재끼고 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이길 때까지 간다는 마음으로 가니까 다음날 연패 끊더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