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정도길래 1군으로 아예 못 올리는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전세기 하나 빌리면 24명 탈수있나?????
- 12:35
- 조회 0
- 잡담
-
- 벌써부터 도미들을 감동시키고
- 12:35
- 조회 4
- 잡담
-
- 하현승 구속 어느정도 돼?
- 12:35
- 조회 1
- 잡담
-
- 한화) 2사후 볼넷( ◕ ө ◕ )
- 12:35
- 조회 7
- onair
-
- 양키스야 300만 달러 갈길 잃은 김에
- 12:35
- 조회 80
- 잡담
-
- 양키스 약간 꼰대구단이라 하던데 맞나?
- 12:35
- 조회 33
- 잡담
-
- 당장 마킹지 팔아도 살 사람 많을듯
- 12:35
- 조회 8
- 잡담
-
- kt) 현민이 막 맹구를 두드리는데 괜찮은거니 (-᷅ ▾ -᷄?)
- 12:35
- 조회 12
- 잡담
-
- 하현승 저것도 일종의 자신감이라는 말 넘 공감ㅋㅋㅋㅋㅋ
- 12:35
- 조회 99
- 잡담
-
- 키움) 큠현승 두지우
- 12:35
- 조회 46
- 잡담
-
- 근데 안우진은 군대 가기 전에 무슨 수술 한거임? 요즘 보면 전 같은 모습 안나오는거 같던데
- 12:34
- 조회 83
- 잡담
-
- 솔직히 나였다면 돈도 돈인데 구단주 편지에 흔들렸음 ㅋㅋㅋㅋㅋ
- 12:34
- 조회 68
- 잡담
-
- 두산) 혹시 최근에 아디다스 매장으로 덕아웃 자켓 구매한 사람 잇어?
- 12:34
- 조회 14
- 잡담
-
- 한화) 챈성 덕아웃에 있나 관찰 중 ( ◕ ө ◕ )
- 12:34
- 조회 18
- 잡담
-
- 다만 하현승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커뮤니티를 떠돈 계약 조건과 금액은 일부만 사실이었다.
- 12:34
- 조회 138
- 잡담
-
- 하현승 계약금 기대된다
- 12:34
- 조회 12
- 잡담
-
- 한화) 뭔가 챈성 올 거 같음
- 12:34
- 조회 27
- 잡담
-
-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서 낼 것"
- 12:34
- 조회 146
- 스퀘어
-
- 키움이 잘 관리했으면 좋겠다
- 12:34
- 조회 31
- 잡담
-
- kt) 상동이 콕터뷰인거 좋다🌸🖤₊·*◟( ⌯˘ ▾ ˘ ⌯ )◜‧*・🖤🌸
- 12:34
- 조회 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