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양키스 오퍼 최종 거절' 부산고 하현승 "내 꿈은 KBO, 단 한 번도 흔들린 적 없다... 7월 1일 바로 원서 낼 것"

무명의 더쿠 | 12:34 | 조회 수 547
IsFXel

하현승은 26일 부산고에서 스타뉴스와 만나 "나는 원래 KBO에서 성공하고 가고 싶었다. 단 한 번도 흔들린 적이 없다. 7월 1일 KBO 신인드래프트 원서도 바로 내려고 한다"고 힘줘 말했다.


KBO 리그에는 희소식이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하현승은 지난 8일 대전에서 열린 고교-대학 올스타전 직후 250만 달러(약 38억 원) 이상의 계약을 아메리칸리그(AL) 동부지구 뉴욕 양키스로부터 받았다. 단순히 금액만 올린 것이 아니라 하현승 육성을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했다.


다만 하현승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최근 커뮤니티를 떠돈 계약 조건과 금액은 일부만 사실이었다.


하현승은 "양키스의 관심은 정말 감사했다. 하지만 나는 KBO리그에서 성공하고 싶은 마음이 커서 그저 감사할 뿐이었다"고 고마움을 나타냈다.


이어 "하지만 나는 한국 야구도 만만치 않다고 생각한다. 충분히 배울 게 많고 여기서도 레벨업을 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 한국에서 증명하고 메이저리그에 대우받고 가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108/000344790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원석이 승투 시 메가커피 나눔( ˃̵ጥ˂̵ )🪄
    • 16:23
    • 조회 0
    • 나눔
    • 두산) 우리 옛날엔 용투 잘뽑았자나 그 스카우터분은 다른데로 가신건가??
    • 16:23
    • 조회 1
    • 잡담
    • 삼성) 걍 잘하라고 응원이나 할란다
    • 16:23
    • 조회 1
    • 잡담
    • 삼성) 솔직히 선수 본인도 어느 정도라도 증명해야지
    • 16:23
    • 조회 14
    • 잡담
    • 두산) 점점 로그한테 제발 이닝만 먹어줘ㅠㅠ 했었는데...홈런 4방은 좀 충격적이긴 했음
    • 16:23
    • 조회 4
    • 잡담
    • 삼성) 영웅이도 걱정인데 전뱅도 참 걱정이다...
    • 16:23
    • 조회 7
    • 잡담
    • 두산) 자민이 놓치기 아까웠는데 잘된거라 생각하자
    • 16:23
    • 조회 20
    • 잡담
    • 삼성) 맨날 상위픽야슈없냐야슈!짓 하고 우리도 어린 망주ㅜㅜ징징대면서 심재훈은 싫대
    • 16:23
    • 조회 13
    • 잡담
    • 기아) 민이 평가가 몇개월만에 시티보이에서 바보가 된 일에 대하여
    • 16:23
    • 조회 19
    • 잡담
    • 두산) 9월에 곽최 없을거라 로그 교체 여러 생각 든다
    • 16:23
    • 조회 30
    • 잡담
    • 삼성) 상위픽이라 기회 받은만큼 더 잘해라 그 방법뿐임 여러소리 안나오게 하려면
    • 16:23
    • 조회 22
    • 잡담
    1
    • ㅇㅇㄱ 지금부터 레몬 탱🍋탱🍋탱🍋🎤૮₍ ´△` ₎ა و
    • 16:23
    • 조회 10
    • 잡담
    • 삼성) 재상이 지금 엔트리에 있어?
    • 16:22
    • 조회 43
    • 잡담
    4
    • 삼성) 인스타 보는데
    • 16:22
    • 조회 71
    • 잡담
    7
    • 한화) 챈성 문학갓을 킹능성 0?
    • 16:22
    • 조회 37
    • 잡담
    1
    • 삼성) 야수 중에 팀 1번으로 들어온 애랑 번외로 온 사람이랑 당연히 기대치 다르지
    • 16:22
    • 조회 26
    • 잡담
    • 삼성) 어린 상위픽 키우자는건 ㅇㅈ인데 1군에서 키울 상태 아니면 2군에서 굴러야된다 주의임 난
    • 16:22
    • 조회 26
    • 잡담
    2
    • 삼성) 내일 태인이 올릴 때 내야 1명 내려야 해서 유격 테스트하는거임
    • 16:22
    • 조회 41
    • 잡담
    1
    • 삼성) 그래서 재훈이는 2군에선 좀 어땠나요
    • 16:22
    • 조회 10
    • 잡담
    1
    • 두산) 소원도 자세히 빌어야댐 제2의 니퍼트를 주세요
    • 16:22
    • 조회 54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