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난 악민이가 언제쯤 민이라고해 세레모니 해줄 수 잇을지 궁금함
무명의 더쿠
|
11:06 |
조회 수 185
기껏 홈런 세레모니 준비해놧는데 칠 때마다 까먹더니 아 그냥 없던 걸로 하께요 ;; 이래서 갸티비 누나들이 아 해줘야죠~ 하고 어르고 달램
기껏 홈런 세레모니 준비해놧는데 칠 때마다 까먹더니 아 그냥 없던 걸로 하께요 ;; 이래서 갸티비 누나들이 아 해줘야죠~ 하고 어르고 달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