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진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보여준게 준게 있는데 당황!하면 속겠냐
- 17:13
- 조회 1
- 잡담
-
- 삼성) 나혼렙 여러가지 파생 컨텐츠로 미디어믹스 되는 개유명작인데 (심지어 아이스쇼도 있음)
- 17:13
- 조회 27
- 잡담
-
- 삼성) 나혼렙은 좀 실사화 체험형 팝업으로 콜라보해야 재밌을듯
- 17:13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재인이 쓸려고 한거지
- 17:12
- 조회 41
- 잡담
-
- 한화) 감독 경질하면 또 위에다가 결제해야해 새로 구해야해 돈도 구해야해 얼마나 할일이 많니
- 17:12
- 조회 26
- 잡담
-
- 키움) 관리를 안 해주는 것도 아니다. 사령탑이 배려까지 해줬다. 그런데 공격 중에도, 수비 중에도 올해만 벌써 세 번째다.
- 17:12
- 조회 71
- 잡담
-
- 한화) 규현이 올라왔을때 중간에 몸푸는 투수들 공받는것도 안시켰다며
- 17:12
- 조회 32
- 잡담
-
- 한화) ㄱㄱㅁ 포수였다며 지가 나와서 하라해
- 17:12
- 조회 11
- 잡담
-
- 엘지) 단독구장통 온다....
- 17:12
- 조회 92
- 잡담
-
- 뭐야 사쟈네 콜라보 저기 대히트작인데
- 17:12
- 조회 68
- 잡담
-
- 엔씨) 주말이면 갈수있는데.. 나도 맷돌 잘보내주고싶은데
- 17:12
- 조회 18
- 잡담
-
- 엔씨) ㅅㅈㅎ 싫은 티는 작년부터 존나 냄 이호준이
- 17:12
- 조회 47
- 잡담
-
- 엔씨) 이호준 인터뷰로 사람좋은척 입터는거 존내 꼴보기싫다
- 17:12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부산에 두고 오진 않았네ㅋㅋㅋ인사할 시간은 줬구나...
- 17:12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저거 이름은 들어봤는데 어케 콜라보할라나?
- 17:12
- 조회 87
- 잡담
-
- 두산) 어??? 의지야
- 17:12
- 조회 138
- 잡담
-
- 엔씨) 의견 ㅈㄴ냈을거같은데 당황 이러고있네
- 17:11
- 조회 57
- 잡담
-
- 엔씨) 이 싸가지로 감독이나 잘라 시벌
- 17:11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작년에 백업인 재포 스윙 안 되는데도 쓴 사람이 김경문인데 허리는 고려 대상도 아닐듯..
- 17:11
- 조회 36
- 잡담
-
- SSG) ૮₍ ꒪⌓꒪ ₎ა𖡼 { 내가 잘하면 커피 }
- 17:11
- 조회 43
- 나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