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왜 자꾸 예판에 품절이 나는건지 모르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7888747 무명의 더쿠 | 11:05 | 조회 수 108 아니 사는 사람들도 ^예약^판매인거 알아서 제작까지 기다리는거 감수하고 사는건데ㅋㅋㅋㅋ 외부콜라보인 코세때도 어이없었는데 내부 기념니폼도 이지랄이라 베리즈를 도통 신뢰할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