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에 감당가능한 수량만 설정해놨을듯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우람신 어제는 민규 오늘은 현승이로 웃음꽃 피우시네
- 12:10
- 조회 2
- onair
-
- 한화) 대돇이 웃는다 🌸⁺◟( • ө • )◞⁺🌸
- 12:10
- 조회 10
- onair
-
- SSG) 어떤 으쓱이가 준재랑 어린이집 동창이라고 사진 풀어줌 ㅋㅋㅋㅋㅋ
- 12:10
- 조회 22
- 잡담
-
- SSG) 지뇽이 처음 실물로 본 날은 잊을 수 없어 ૮₍◕ᴥ◕₎ა
- 12:10
- 조회 7
- 잡담
-
- 한화) ㅇㅈ 송구 꼬라지 보니깐 진짜 안되겠다
- 12:10
- 조회 18
- onair
-
- 한화) 얼라도 아니고 송구가 불안한게 맞음?
- 12:10
- 조회 10
- onair
-
- 기아) 영탁이 올스타때 퍼포먼스
- 12:09
- 조회 48
- 잡담
-
- kt) 2S 먹은 타자 릴라: 히히 볼넷 나가야지! 2S 잡은 포수 릴라:
- 12:09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아바디라 아웃이었다
- 12:09
- 조회 37
- onair
-
- 한화) 음주 송구 순간 빠지는줄
- 12:09
- 조회 11
- onair
-
- 한화) 역시 롱다리 1루수 ദ്ദി/ᐠ •̅𐃬•̅ ᐟ\
- 12:09
- 조회 7
- onair
-
- kt) 현민이랑 박무리 손가락 싸인 🤙 이거 뭐냐고 한 키티들아 걍 잘했다고 좋았다고 한 의미래
- 12:09
- 조회 27
- 잡담
-
- 한화) 송구 꼬라지봐라
- 12:09
- 조회 20
- onair
-
- 한화) 이닝종료 🌸⁺◟( • ө • )◞⁺🌸
- 12:08
- 조회 9
- onair
-
- kt) 위덕 썸네일 ***릴거힐*** 이난리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 12:08
- 조회 49
- 잡담
-
- 초딩사촌동생 엔씨롯데전에 레이예스 1루타치면 기뻐하는이유
- 12:08
- 조회 82
- 잡담
-
- kt) 현민선수랑 호흡맞춰봤는데 어땠어요? ???: 일단 믿음직스럽진못했죠
- 12:07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스윙이었네 ㅋㅋㅋㅋㅋ
- 12:07
- 조회 22
- onair
-
- kt) 릴라가 체인지업 던지라고 싸인 냈는데 박무리가 슬라이더 던져서 현민이가 머리에 대고 손가락질 하면서 정신 차리라 했대
- 12:07
- 조회 60
- 잡담
-
- kt) 포현민은 그저 재밌어했네ꉂꉂ(ᵔ▾ᵔ*~)ꉂꉂ(ᵔ▾ᵔ*~)
- 12:06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