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성격도 엄청 좋았고 수비도 잘했어ㅠㅠ
- 15:49
- 조회 3
- 잡담
-
- 엔씨) 오늘 경기 끝나고 단상 인터뷰 하겟지?
- 15:49
- 조회 18
- 잡담
-
- 엔씨) 1루 그 썰은 아니면 좋겠다ㅠ
- 15:49
- 조회 57
- 잡담
-
- 삼성) 김현준, 전역 후 첫 1군 콜업…김영웅・미야지 말소
- 15:49
- 조회 51
- 잡담
-
- 삼성) 미야지 김영웅 말소 심재훈 김현준 등록이래
- 15:49
- 조회 47
- 잡담
-
- 삼성) 중견수 김지찬-우익수 박승규-좌익수 구자욱-1루수 르윈 디아즈-지명타자 최형우-3루수 전병우-포수 김도환-2루수 류지혁-유격수 심재훈
- 15:49
- 조회 37
- 잡담
-
- 삼성) 미야지 난 더 늦기전에 바꿨음 좋겠음...
- 15:49
- 조회 47
- 잡담
-
- 롯데) 후보 시절 생각했던 것보다 예산 규모가 커서 더 줄일 수 있는 제3의 방법은 없는지 고민 중
- 15:48
- 조회 31
- 잡담
-
- 엔씨) 늦덕이라 내 첫 용타였던 맷돌이...
- 15:48
- 조회 38
- 잡담
-
- 엔씨) 오늘 꼭 이기자 이겨서 데이비슨 단상에서 박수치면서 보내주자....
- 15:48
- 조회 20
- 잡담
-
- SSG) 서진용 선수 등록입니다.
- 15:48
- 조회 91
- 잡담
-
- 엔씨) 아 그래서 재인이 올렸나보다
- 15:48
- 조회 59
- 잡담
-
- 엔씨) 그냥 이런 마무리는 너무 아쉽다ㅜㅜㅠㅠ
- 15:48
- 조회 84
- 잡담
-
- 엔씨) 재인이 올렸을때부터 느낌은왔어..아니그럼 용타올때까지 또 재인이가 1루 본다는거잖아
- 15:47
- 조회 99
- 잡담
-
- 엔씨) 3년을 뛰어줬는데 이틀 더 못해줬냐? 주말에 용타 오는거도아니고 ㅅㅂ
- 15:47
- 조회 138
- 잡담
-
- 엔씨) 나 오늘 엔팍간다 데이비슨 응원가 열심히 부르고올게
- 15:47
- 조회 31
- 잡담
-
- SSG) 인천군 키캡 생겼던데
- 15:47
- 조회 152
- 잡담
-
- 이별은 다 슬프지만 몇년 있던 외인이랑 시즌 중반에 헤어지는 게 제일 슬픈 듯
- 15:47
- 조회 66
- 잡담
-
- 엔씨) 바꿀만했는데
- 15:46
- 조회 177
- 잡담
-
- 엔씨) 뭔가 홈에서 마무리하고 싶어서 오늘까지인 거 같은 느낌..
- 15:46
- 조회 2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