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에 교보문고에 팔 듯 << 네? 전 예약판매로 사서 ^^ 이거 너무 난 예약판매로 수빈선배님 책을 샀으니까! 오프에서 산 거 아냐! 이거 자랑하고 싶은 거 같아서 귀엽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