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올스타때 개선됐으면 하는거
- 13:28
- 조회 17
- 잡담
-
- 나눔이 이기는 이유는 베스트11이 골고루 뽑히는 편이라 그런거같음
- 13:27
- 조회 20
- 잡담
-
- 나한테 키움은 가을야구 진짜 개재밌게하는팀..ㅋㅋㅋㅋㅋㅋㅋ
- 13:27
- 조회 12
- 잡담
-
- 키움) 현승이 땅에 발도 안닿게 업고다니고 싶은데˚₊‧✧.・゚゚・(∩ᯅ∩)・゚゚・.✧‧₊˚
- 13:27
- 조회 13
- 잡담
-
- 내가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 잠실 오씨 보내면서
- 13:27
- 조회 12
- 잡담
-
- 야구 직관 처음 가보는데 부모님 모시고 가거든 잠실 외야석도 괜찮아?
- 13:27
- 조회 6
- 잡담
-
- 솔직히 볼파크에서 올스타전 뛰었으면 다 수리꺼 아닌가
- 13:27
- 조회 40
- 잡담
-
- 넥센 시절은 진짜 슈퍼스타의 팀이었음 14 넥벤져스 때는 mvp 후보급 선수만 4명인가 그랬던
- 13:27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쎄리니폼 사는 료이?
- 13:27
- 조회 7
- 잡담
-
- SSG) 귀염둥이 부문 당연히 최정 아닙니까
- 13:26
- 조회 26
- 잡담
-
- 잠실오씨는 미국으로가라
- 13:26
- 조회 43
- 잡담
-
- 메쟈 잘 모르고 간간히 도미문자중계 보는데 고우석 왜 콜업 안되지싶음....
- 13:26
- 조회 54
- 잡담
-
- 솔직히 말하면 오스틴선수처럼 메이져 진짜로 가긴 아쉬운데 크보 때리고 있는게 더 무서움 ㅠㅠ
- 13:25
- 조회 72
- 잡담
-
- 샌프 팬들이 이정후 엄청 좋아하긴 하더라
- 13:25
- 조회 200
- 잡담
-
- 키움 강팀 얘기 나올 때마다 내가 외치는 건데
- 13:25
- 조회 61
- 잡담
-
- 포수랑 유격 중 구멍나면 체감으로 가장 힘든 포지션이 어디같아?
- 13:25
- 조회 237
- 잡담
-
- 기아) 수많은 용투들 끝에 얻은게 네일 올러라니
- 13:25
- 조회 110
- 잡담
-
- 안우진은 국제대회 못나가서 기간이 좀 남은건가?
- 13:25
- 조회 143
- 잡담
-
- 하현승 너무나 1차지명의 엘리트 코스 길을 걸었네 수영초-센텀중-부산고라니 ㅋㅋㅋㅋ
- 13:25
- 조회 134
- 잡담
-
- 두산) 이제 스물한 살. 프로 데뷔 후 처음 마주한 시련 앞에서 김택연은 묵묵히, 그리고 씩씩하게 주어진 길을 걸어가고 있다.
- 13:24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