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크있으면 그걸 따지는게 참 의미없게 느껴짐ㅋㅋㅋㅋㅋ...
지금도 틀드때문이라고 하는데 다 틀드때문은 아닐걸
그냥 요즘 잘하고 고생하는거 아니까 말 안얹고 안미워하는건데 굳이 그걸까서 얘 왜 싫어하냐고 확인받을 필요가 있을까... 병크 있는건 사실인디
지금도 틀드때문이라고 하는데 다 틀드때문은 아닐걸
그냥 요즘 잘하고 고생하는거 아니까 말 안얹고 안미워하는건데 굳이 그걸까서 얘 왜 싫어하냐고 확인받을 필요가 있을까... 병크 있는건 사실인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