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러 함 가볼까 ૮₍´,,•﹃•,,`₎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도영이 이거 고화질있어..?
- 13:07
- 조회 16
- 잡담
-
- 생각해보니 현승학생도 이니셜 HS네
- 13:06
- 조회 63
- 잡담
-
- 건희 고딩때 포수장비 벗고 등판하는거
- 13:06
- 조회 37
- 잡담
-
- 김지우도 본인 두산갈거 알고있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
- 13:06
- 조회 49
- 잡담
-
- 엔씨) 브라이언 동점 2타점 적시타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 13:06
- 조회 2
- onair
-
- 박도미가 롯린이로 우리를 놀린다면 ∧( •̅ Θ •̅ )∧
- 13:06
- 조회 21
- 잡담
-
- 엔씨) 동점적시타 𐩣(੭♡'ᗜ'♡)੭𐩣(੭♡'ᗜ'♡)੭𐩣(੭♡'ᗜ'♡)੭
- 13:06
- 조회 2
- onair
-
- 도미야 좋겠다
- 13:06
- 조회 26
- 잡담
-
- 현승아 이모가 매기들에게 맑!아니고 마~ 해준다고 약속받아뒀다 ( 🍀و ˃̵ᗝ˂̵ )و✧
- 13:06
- 조회 42
- 잡담
-
- 삼성) 한 10일 사이에 디아즈 타점 먹는 속도는 많이 빨라짐
- 13:06
- 조회 21
- 잡담
-
- 한화) 챈성 지금어디있는지 너무 궁금해서 퓨쳐스 더 못보는중 ㅋㅋㅋㅋ
- 13:06
- 조회 20
- 잡담
-
- 안우진은 포스팅 가능해지려면 30대나 되어야하려나?
- 13:06
- 조회 100
- 잡담
-
- 지우군도 다행이다(?) 인스타 사진 버건디로 안바꿔도되어서
- 13:06
- 조회 36
- 잡담
-
- 한화) 원종혁 좋다
- 13:05
- 조회 15
- onair
-
- 난 덥비씨보고 보경슨슈도 가능성있다고 생각했어
- 13:05
- 조회 21
- 잡담
-
- 투수콤 있는 동사로마들은 지난주 토요일 곽빈 대 임찬규 보는 거 추천
- 13:05
- 조회 47
- 잡담
-
- 현승군 남는다고 했을때는 돈이 문제가 아닌것같았어 애초에 최초 오퍼도 크보에선 맞춰줄 수 없는 금액이었는걸
- 13:05
- 조회 39
- 잡담
-
- 현승학생 이름도 간지남
- 13:05
- 조회 48
- 잡담
-
- 엔씨) 볼넷𐩣(੭♡'ᗜ'♡)੭𐩣(੭♡'ᗜ'♡)੭𐩣(੭♡'ᗜ'♡)੭
- 13:05
- 조회 3
- onair
-
- 이정후가 크보있을때 7년간 연봉 총액이 31억 5700만원
- 13:05
- 조회 63
- 잡담